일기_개인일기장

240922_홍대에서 친구들만남

보리꿈 2024. 9. 22. 22:37

백만년만에 홍대왔따

항상 보드게임하러 만나는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재밌는거하러 만남

날씨가 미쳤어요!!!! 너무좋아~~~

#홍대 모먼츠커피

일본분위기 그득그득
밥 안먹고 온 친구가있어서 예정에없던 식빵도 시켰는데 맛은쏘쏘~ 구워먹는 재미로 먹는듯?

난 아침에 빵이랑 커피먹고와서 메론소다 주문함
햇빛가득한 창가자리 앉아서 사진 넘예쁘게나오넹

자 배도 채웠으니까 이제 재밌는거 하러가자~~~

 

#하이드앤시크 홍대점

현실판 데바데!
술래 한명이 생존자들 잡으러 다니고, 생존자는 술래 피해서 아이템먹고 발전기돌려서 탈출하는 게임!

한번 해본 친구가 넘재밌다고해서 아묻따 2판 연속게임으로 예약하고 간건데 넘 재밌게해서 2판 연속하길 잘했따고생각함ㅋㅋㅋㅋㅋㅋ

술래는 랜덤배정인데 첫번째 판에서 내가 술래 당첨되서 잡으러다니는거 너무 재밌었음ㅋㅋㅋㅋ

 

재밌게 놀았으니까~ 밥먹짜!

#홍대 에이셉피자

여기서 밤에 피맥하면서 축구경기보면 재밋겠따(축구알못임)

라지피자 하프앤하프 : 에이셉피자에 감자추가 + 파인애플피자 / 오븐스파게티

피자에 구운 파인애플? 너무좋아!!!

구운 파인애플 좋아하는 애들이 내 친구들이라니? 너무좋아!!!!

 

밥먹고 카페 한번더가서 놀고 헤어졌는데 사진이없넹?
머 암튼 재밋게 놀고 헤어졌슴다~~

ㅋㅋㅋ

즐거운 일요일~~~

 

그리고 집에와서 큰일하나 끝냈따

우리집 옷장에는 비밀이 하나있는데요.
여기 처음 이사올 때부터 옵션으로 있던 옷장 쓰고있는데 한쪽 손잡이가 없었딴말이죠?
손잡이 새로사서달아야겠따 생각만하다가 벌써 2년이 다되어가는데

오늘 빌라앞에 누가 옷장을 버리려고 내놓은걸 발견했지 모람?!
옵션으로 있는 가구라 다른 집도 다 똑같은거 쓰는것같은데 우리집꺼보다 멀쩡하고...손잡이도....두개자나....?
그래서 집에오자마자 드라이버 들고 내려가서 손잡이만 하나 떼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

따란~
우리집 옷장 드디어 손잡이 두개됐따~

즐거운 일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