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_개인일기장

240921_대전 방문/ktx200분 지연

보리꿈 2024. 9. 22. 21:53

2024.9.21(토)
대전에서 친척오빠 결혼식이 있어서 아침일찍 기차타러 서울역~

왜요? 제가 만원 아까워서 무궁화호 타려고 30분 일찍 나온사람처럼 보이세요?
맞음.

ktx만 타다가 무궁화호 처음 타봤어요.
야무지게 축의금도 뽑고 커피도 들고 탔는데 책상이...없따니? 기차에서 찌린내라니?

무궁화호....다신 안탈 것

 

대전역에서 동생만나서 택시타고 가다가 산업단지를 봤는데
산업단지 팻말에서 뿜어져나오는 정체성 넘 귀여워

대전까지 왔는데 성심당 안갈수없자나~ 결혼식 뷔페까지 야무지게먹고 바로옆 성심당 방문~
튀소 들고있는 꿈돌이 넘 귀여워어!!!!!!

부띠끄가서 망고시루같은 케이크도 먹고싶었는데... 1인가구는 눈물을 머금고 두어개만 집어왔음^ㅜ

빵사들고 대전역도착했는데 첨엔 호우때문에 10분 20분 지연뜨더니 
200분 지연떴다가 100분떴다가 난리부르스~

이와중에 동생이 예매한 기차는 8분인가 지연되고 바로 출발했는데 왜 내 ㄱㅣ차만 난리ㅠ
대기하면서 4시 무궁화호 취소표 줍줍해가지고 그거타고왔따ㅠ

오전에 다신 안타야지해놓고 무궁화호 또탐ㅋㅠ
4시에 기차타서 출발전 대기하고있는데 차타고간 엄마아빠 이천 도착했다고 전화옴ㅋㅋㅋㅋㅋㅋ큐

나...아직...대전인데....?!ㅠ그냥아빠차타고 이천갈껄ㅋㅋㅋㅋㅋ큐
우여곡절끝에 무궁화호타고 6시 20분쯤 서울역에 내렸는데 지치고 배고파서 밥머금

#호우섬 서울역점

호우섬완탕 9,000원
다들 이거 드세요 꼭드세요 진짜 개맛도리 짱맛있음!
받자마자 라조장까지 얹어서 호로록 흡입

다먹엇는데 밥 왜안줘요ㅠ 배고파요ㅠ

뽀짜이판(홍콩식솥밥) - 새우/돼지고기완자 17,500원

솥밥이라 15분정도 걸려서 나왓슴!
밑에 누룽지있다고 얼른 비벼먹으라길래 야무지게 비볐따
맛은 생각보다 삼삼해서 간장 좀 뿌려먹다가 위에 완탕 남은 소스 슬쩍 넣어먹었는데 
외 이러케먹어도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솥밥은 생각보다 별루였는데 완탕은 개맛도리! 담에 오면 또 시켜먹을 것임

밥까지 먹고 집오니까 7시반 넘었으무ㅠ

 

집 와서 씻어야지 하고 반지 팔찌 빼려는데....커플링이....없다.....?
가방 바지주머니 다뒤져봤는데 어디에도 안보이고...어디서 벗어논건지 기억도안나고....ㅠ
혹시나 대전역에서 앉아있던 카페에도 전화해봤는데 분실물없다그러고ㅠ

진짜 재수 옴붙은 날이엿나ㅠㅜㅜㅠ

한시간동안 우울해서 몸부림치다가 기분안좋아서 런데이하고옴ㅋㅜ

 

힘든 토욜이였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