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_뭐하고사나면요

240827_새로운취미_#러닝 #뱅크샐러드게임_성공

보리꿈 2024. 8. 27. 21:49

 

 

대뜸 런데이 기록 자랑하기

요즘 러닝에 새로운 재미를 들려서 신나게 달리는중인데여? 

솔직히 달릴땐 너무 힘들고 이거왜하고 죽을것같고한데
달리고나면 너무개운하고 나 이것밖에 못뛰었다고? 담엔 더빨리 달려보자고!!!!!!!!

싶은 맴

진짜 첨엔 1분도 너무힘들었는데 지금은 8분까진달리는 내가 넘 신기할뿐ㅋㅋㅋ

조금씩 빨라지고있는 기록봐줘요

역시 뭐든 시작은 장비빨.....!

러닝모자 / 러닝벨트 / 무릎보호대 구입완 카드갈겨~!!!!!

사실 한달새에 러닝벨트 2개구입함ㅋ 벨크로형하고다니다가 복대마냥 너무 더워서 나이키 러닝벨트 째리다가 충동구매해벌임.. 내일 테스트해보러 나가야지

 

비밀인데 이천도자기마라톤도 신청했다!!!!!!
내 인생 첫 마라톤 도전은 제2의 고향에서 도전함 해볼란다용. 
근데 대기업주최 마라톤은 옷도주고 이것저것 많이주던데 이천은 쌀줌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등록할때 목표는 10KM 꼴등만하지말자였는데 지금은 한시간내에 들어오는게 목표임!

화이탱~ 가보작오~

 

*아니근데 이천도자기마라톤 주최자 담장자님!!!!!!!! 이렇게 중요한 공지는 신청자들한테 문자로 쏴주고 해야지 왜 홈페이지에만 공지 띡 올려놓으면 어떡합니까악?! 신청할때까지만해도 루트가 제대로 나온게없어서 혹시나 올라왔나싶어서 들어갔다가 발견했는데 못봣으면 큰일날뻔햇네;;

 

오늘 밀린일기의 마지막은 뱅크샐러드게임 성공 인증샷~

나는 8만원 페이백이지만 친구들끼리해서 나눠갖기로해서 6만5천원 페이백됨~~너무좋코~~
한 한달뒤쯤 줄까했는데 생각보다 빨리줘서 너무좋자나?! 개이덕!

담에 뱅샐게임 또해주라!!!!!!!!